갤23이라
와이파이로 폰 좀 하면 배터리 40%가 닳거든
그래서 내년까지 존버하다 27로 바꾸려했는데
반도체랑 애플 가격 들썩이는 거 보니
27 기본형 출고가가 150 찍는 거 아닌가 싶고
그러면 차라리
지금 온누리상품권 20% 받고 26을 살까 너무 고민돼
덬들이라면 어떻게 할거야?
와이파이로 폰 좀 하면 배터리 40%가 닳거든
그래서 내년까지 존버하다 27로 바꾸려했는데
반도체랑 애플 가격 들썩이는 거 보니
27 기본형 출고가가 150 찍는 거 아닌가 싶고
그러면 차라리
지금 온누리상품권 20% 받고 26을 살까 너무 고민돼
덬들이라면 어떻게 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