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훨씬 덜 그런데 부동산은 거시적인 관점에서 이쯤에서 조정하락 시기 올 수도 있겠다 이런 얘기하면 서울 부동산은 불팬데? 어 너 집 없지? 폭락론자냐? 이런식으로 흘러가서 짜증나ㅋㅋㅋㅋ 주방을 떠나서 어디서 부동산을 얘기하든 그런 느낌.... 굉장히 발작버튼에 가깝다고 느껴져
잡담 부동산 얘기가 싫은게 부정적인 뷰 말하면 미치려함ㅋㅋㅋ
17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