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훨씬 덜 그런데 부동산은 거시적인 관점에서 이쯤에서 조정하락 시기 올 수도 있겠다 이런 얘기하면 서울 부동산은 불팬데? 어 너 집 없지? 폭락론자냐? 이런식으로 흘러가서 짜증나ㅋㅋㅋㅋ 주방을 떠나서 어디서 부동산을 얘기하든 그런 느낌.... 굉장히 발작버튼에 가깝다고 느껴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ㅈㅅ 아니 밤바람 추워
- 20:51
- 조회 12
- 잡담
-
- 줄먹 아티스트 이름 멋지다
- 20:48
- 조회 53
- 잡담
-
- 목표가 확실히 정해두는 덬들은 목표가에 다 매도했는데 더 쏘아올려도 괜찮아?
- 20:47
- 조회 94
- 잡담
-
- ㅇㅈㅅ 10년 전 산 외장하드 작동이 안되네...?
- 20:46
- 조회 145
- 잡담
-
- 30대들 주식 젤 못한다는거 반성해야함
- 20:46
- 조회 143
- 잡담
-
- 외인들 우리 애들 세일 많이해요 좀 보고가세요
- 20:46
- 조회 46
- 잡담
-
- 20대도 파이어족 하고 싶어
- 20:45
- 조회 85
- 잡담
-
- 핫게 한달새 전력etf가 제일 많이 빠졌네
- 20:45
- 조회 130
- 잡담
-
- 주식투자는 딱 없어도 될 돈으로만 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은거같아
- 20:44
- 조회 46
- 잡담
-
- 델레기는 이제 언급도 적어졋어
- 20:40
- 조회 71
- 잡담
-
- ㅂㅈㅅ 외장하드 개비싸
- 20:37
- 조회 127
- 잡담
-
- 하 우리아빠 1n억 손실이라해서 갑갑함
- 20:36
- 조회 841
- 잡담
-
- 전업할려면 시드가 10억은 있어야돼
- 20:34
- 조회 527
- 잡담
-
- 야구만큼만 해봐라
- 20:33
- 조회 136
- 잡담
-
- ㅇㅈㅅ 나도 나 괴롭히는 상사 퇴사하길 기도하고 있는데
- 20:31
- 조회 109
- 잡담
-
- ㅇㅈㅅ 40대 프리랜서도 꿈꾼다 파이어족
- 20:30
- 조회 280
- 잡담
-
- 꿈에서 누가 종목을 찝어줬는데 누구고 무슨 종목이었을까
- 20:28
- 조회 319
- 잡담
-
- 주식으로 돈벌고싶으면 시장주도주 탑승하고 추세 바뀌면 튀어야됨 3탄. 물려도 시장주도주에 물리는게 낫다
- 20:27
- 조회 407
- 잡담
-
- 쏠탑 근데 한 4~5월까지만해도 연말 목표 3만언으로 보는 사람들이 대다수욨는데
- 20:26
- 조회 452
- 잡담
-
- 돈 벌고싶다
- 20:26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