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도대금 퍼센트로 매도세 내잖아 https://theqoo.net/stock/4259388095 무명의 더쿠 | 18:23 | 조회 수 108 금투세를 왜 한다는거야? 국장 장투보다 사팔사팔이 많을거같은데세금 모자라다고 하는 지랄은 아닌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