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시작부터가 양아치인데 뭐
스티브잡스가 워즈니악가 만든 기판 개발비 눈탱이 쳐서 아타리에서 보너스 5천달러 받아놓고 700받은거 라고 구라쳐서 350 주고 혼자 4650달러 잡스가 먹은거부터 생각하면
슼댓에서봄ㅋㅋㅋㅋㅋ몬소린가했는데
같이 개발해서 5천받았는데 동료한테 700받았다 속이고 반주고
나머지 혼자 다먹은거 와
스티브잡스가 워즈니악가 만든 기판 개발비 눈탱이 쳐서 아타리에서 보너스 5천달러 받아놓고 700받은거 라고 구라쳐서 350 주고 혼자 4650달러 잡스가 먹은거부터 생각하면
슼댓에서봄ㅋㅋㅋㅋㅋ몬소린가했는데
같이 개발해서 5천받았는데 동료한테 700받았다 속이고 반주고
나머지 혼자 다먹은거 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