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터별로 다이소 차려놓은거 빠짐없이 -30~50퍼 손실인덬들 어케할꺼야?
무명의 더쿠
|
01:29 |
조회 수 350
15~20퍼 마이너스일때쯤 손절 못하고 걍 기다렷음
4~5월같이 틈틈히 튀어오를줄... 이젠 손절 넘 늦어서 뇌가 안돌아감 ㅜ
삼하도 물론 갖고 있어서 전체계좌는 우상향이긴한데
나머지 다이소 주식들 어케할지 난감해
뭐 대건 기영 방산 스피어 미래 현차 이런것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