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 국장에서 잔뜩 잃고 미장으로 전부 돌렸거든
미장에선 그냥 무난하게 굴리고잇엇음
근데 이번에 코스피 계속 오를때도 진짜 안하다가
참다참다 일이주전쯤에 들어갔는데 그후로 계속 내리막ㅎㅎ.......
전쟁소식까지 다시들리니 슬퍼지네
미장에선 그냥 무난하게 굴리고잇엇음
근데 이번에 코스피 계속 오를때도 진짜 안하다가
참다참다 일이주전쯤에 들어갔는데 그후로 계속 내리막ㅎㅎ.......
전쟁소식까지 다시들리니 슬퍼지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