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 밑에글 보고 생각난건데 다들 피자 최애 뭐야?? https://theqoo.net/stock/425964118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69 브랜드까지 얘기해줘도 좋고 그냥 뭐 페퍼로니 피자 이런것도 좋고~!!나는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 ~~~ 개인적으로 마요네즈 맛이 킥인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