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조 지능적 파업이 어쩌고 하는데 ㅋㅋ... 차체 조립 중에 태업한다고 말도 많고 지금 리콜도 한두 건도 아니고 판매량도 밀리고 주가도 처박고 상황 좋지도 않은데 이 상황에서 또 파업을 한다고? 아틀라스도 무조건 안 된다고 드러눕고 진짜 회사랑 상생할 생각이 1도 없는 듯
잡담 현차 파업 솔직히 좀 심한 거 같음
964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