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예전에는 천단위 였던거 같은데 저정도면 두에빌 기준 양호하다..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분위기 개판 나는거 보니
- 16:25
- 조회 15
- 잡담
-
- 궁금한거 삼하레버 나오기 전에는 이정도는 아니였음?
- 16:24
- 조회 13
- 잡담
-
- 월요일에 삼하 떨어지는거 뺴박이야?
- 16:24
- 조회 50
- 잡담
-
- 이란이랑 미국 이 새끼들 미장 닫은 시간에 또 신나게 공격 주고 받네
- 16:24
- 조회 8
- 잡담
-
- 잡담 국장탈출은 지능순이 맞아
- 16:23
- 조회 141
- 잡담
-
- 바이오는 잠깐 잠깐 호재뜨면 개별적으로 움직일 수는 있을 거 같은데
- 16:23
- 조회 13
- 잡담
-
- 전검해서 환율얘기나오면 나타나는 사람들이 있는듯
- 16:22
- 조회 44
- 잡담
-
- 국장 이번에 보니 내계좌에 어떤주 동전주가 되었더라
- 16:20
- 조회 91
- 잡담
-
- 미장은 당장 어제도 순환매 돌던데 왜 자꾸 안 간다 캄
- 16:20
- 조회 152
- 잡담
-
- 5천피때가 순환매 더 돈거 같음
- 16:20
- 조회 103
- 잡담
-
- 아니 인형뽑기덬이 뭐냐해서 보고 왔는데 저게 되는거였어?
- 16:20
- 조회 41
- 잡담
-
- 난 그 코스피 7000, 8000, 9000 판넬 들고 사진 찍는거 역겨웠음
- 16:19
- 조회 377
- 잡담
-
- 반도체하면되지 뭐가 문제냐는 애들은 양극화 이해를 못하는건가 싶음
- 16:18
- 조회 64
- 잡담
-
- 미장으로 단타치는 덬들은 레버말고 뭐 사서 해?
- 16:18
- 조회 33
- 잡담
-
- 인형뽑기덬 대단함.. 난 그거 급등주 작전주로 보거든
- 16:18
- 조회 182
- 잡담
-
- 너넨 달러 어떻게 모아?
- 16:18
- 조회 27
- 잡담
-
- 국장 근데 우리나라는 관치금융이라 금리오른다고 마냥 은행에 호재가 아닐수도있을걸
- 16:17
- 조회 90
- 잡담
-
- 이재명을 사랑해서 뽑은게 아니라 차악이라 뽑은거임
- 16:17
- 조회 201
- 잡담
-
- 전문가 몇이 시장이 호재에 반응을 안 하는 건 비정상이다 하니까 하슬람들 개지랄해서
- 16:16
- 조회 100
- 잡담
-
- 서학개미탓 -> new 대기업에서 환전안한다
- 16:15
- 조회 1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