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재명을 사랑해서 뽑은게 아니라 차악이라 뽑은거임
542 18
2026.06.27 16:17
542 18

근데 이재명 광신도들은

이재명을 뽑았으면 무조건 이재명 찬양만 해야한다고 생각함

그래서 이재명 정책 비판하면 "너 2찍이면서 왜 이재명 찍은척 함? 니까짓게 이재명을 찍었을리가 없어"

이 스탠스임 

 

이재명이 잘한건 잘한거고 못한건 못한거지

그리고 여긴 주식방이니까

서학개미 탓하면서 나라에서 증권사 수수료 이벤트 없애고

삼하 레버리지 내서 증시 망가뜨린걸 비판할 수 있는거임

 

그게 보기 싫은, 나는 죽을때까지 이해 못할 것 같긴 하지만, 아무튼 "정치인 덕질" 하는 사람들 위해서는

왕덬이 방도 새로 파줬잖아 거기서 덕질하면 되는데 왜 자꾸 주방 와서 "관리" 하려고 하는거임?

코스피 4000까지 오를땐 여기 다 이재명 찬양밖에 없었어

근데 코스피 8000 ~ 9000에서 이재명 비판이 왜 나오는지

주식은 하지도 않으면서 그저 정치인 덕질밖에 못하는 사람들은 이해 못하겠지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00:05 12,4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4,0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4,828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16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524 잡담 근데 전기만큼 필수적인게 또 없는데 전력 주식은 왜 그래? 6 19:54 69
832523 잡담 가끔 주방에 좋은 글 써주는 덬들 있음 1 19:53 46
832522 잡담 그러고보니 외장하드도 미리 사두라더라 1 19:53 72
832521 잡담 커버드콜은 언제부터 모아가는게 의미가 있는걸까 2 19:52 62
832520 잡담 10년이상 장기보유할 섹터 어디라고 생각함? 8 19:51 115
832519 잡담 난 반도체 더 갈거라고 생각하는게 기업들이 가격 엄청 올려놔서ㅋㅋㅋ 5 19:50 177
832518 잡담 하닉 주주들아! 심신안정제 보고들 가 1 19:49 151
832517 잡담 난 이제부터 하닉 298에 매일 걸어놀려구 6 19:45 286
832516 잡담 반도체 99퍼 전력 1퍼 있는데 3 19:44 221
832515 잡담 근데 난 주식 전업으로는 못할듯 7 19:43 225
832514 잡담 근데 하닉 첨엔 300갈거라고도 얘기 안나왔지? 8 19:41 344
832513 잡담 국장 컴터 바꾸려고 알아보는데 램 가격이 ㅋㅋ 7 19:40 218
832512 잡담 나중에 신규덬들이 ㅇㅇ이는 왜 저때 고점 찍고 내려왔어?? 19:40 106
832511 잡담 난 삼하 금요일에 진입했는데 1 19:39 247
832510 잡담 미국에 상장된 반도체 팹리스 회사에 투자하고 싶다면 2 19:39 180
832509 잡담 근데 하닉은 adr 로 주가 오르지 않을까? 13 19:38 430
832508 잡담 쏠탑 3에 팔고 싶었는데 1 19:38 165
832507 잡담 근데 더모아포인트덬 그때 qld였어 tqqq였어? 6 19:38 163
832506 잡담 Sk텔레콤은 혹시 어떻게 생각해? 4 19:38 92
832505 잡담 울엄마는 원주여왕님 수준 하닉 평단인데 어플을 안켜심 2 19:38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