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배당금 얼마 자가배당 계획 얼마 이렇게 짜놓고 준비 끝난 상태에서 파이어 하는거면 몰라... 매매하는 전업투자자는 절대 못할듯ㅋㅋㅋㅋㅋㅋ 부담감 너무 심하고 심리적으로 너무 힘들 것 같아 일하면서 근로소득 주식에 보태가는게 차라리 낫지
잡담 근데 난 주식 전업으로는 못할듯
508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예 배당금 얼마 자가배당 계획 얼마 이렇게 짜놓고 준비 끝난 상태에서 파이어 하는거면 몰라... 매매하는 전업투자자는 절대 못할듯ㅋㅋㅋㅋㅋㅋ 부담감 너무 심하고 심리적으로 너무 힘들 것 같아 일하면서 근로소득 주식에 보태가는게 차라리 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