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을때 슨피보다 나스닥 비율을 높이는게 나으려나 https://theqoo.net/stock/425968238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53 뭔가 ㅋㅋㅋㅋ돈 벌수 있을때 나스닥 좀더 넣고 좀 나이들어서 슨피 비율을 더 늘리는게 나을까 고민중덬들은 슨피나스닥 비율 어떻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