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정도빠지면 저점매수가 들어오는데 지금 저점매수가 안들어오는게 큰 문제래.. https://theqoo.net/stock/425969232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08 중소형주들.. 원래는 저점매수가 들어와서 하방도 받쳐주고 하는데 지금은 저점매수가 안들어온대. 수급이 안와서..삼프로에 매일 시황 정리해주는 교보증권 박병창 그 분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