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2차전지처럼 치고 올라오고 성능이 우수해도 미국이 수용하진 않을것같고 반대로 중국이 고성능 칩을 미국에 내어주지도 않을듯
잡담 ai패권전쟁이라 반도체도 그 흐름을 따라간다 생각
17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중국이 2차전지처럼 치고 올라오고 성능이 우수해도 미국이 수용하진 않을것같고 반대로 중국이 고성능 칩을 미국에 내어주지도 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