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중독에서 햅쌀와플 시키려궁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카더라 미국·이란, 공습 중단 합의… 이번 주 회담 예정
- 05:56
- 조회 65
- 잡담
-
- 오늘 말올할수 있을까
- 05:25
- 조회 308
- 잡담
-
- 장 열리는거 기다는중
- 05:24
- 조회 147
- 잡담
-
- 당신은 5분 뒤 실신합니다”…삼성전자 갤럭시워치로 예측한다
- 04:29
- 조회 270
- 잡담
-
- 나는 이놈이 남은기간동안 어떤일을 벌일지 기대된다
- 04:14
- 조회 448
- 잡담
-
- 나는 기본소득 필요하다고 보는데 그걸 우리나라가 선두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 03:08
- 조회 686
- 잡담
-
- 연기금이 현대엘레베이터 샀구나
- 02:59
- 조회 777
- 잡담
-
- 미장 7월은 상승이라는 뷰가 많음?
- 02:51
- 조회 862
- 잡담
-
- 국민연금 미국주식 포트폴리오
- 02:48
- 조회 797
- 잡담
-
- 초과이윤 공론화 7월부터 본격화
- 02:41
- 조회 522
- 잡담
-
- 난 얼마전에 택시기사 아저씨 얘기듣고 알았는데 시골에 노인분들 마을회관같은데 밥차려주는 사람도 정부가 지원한대
- 02:36
- 조회 755
- 잡담
-
- 골드만삭스 - 한국, 개인 투자자 활동 및 과열 여부 진단
- 02:27
- 조회 1207
- 잡담
-
- ㅇㅈㅅ 나 라면 먹었어 부럽지
- 02:01
- 조회 215
- 잡담
-
- ㅇㅈㅅ 덬들은 비혼이면 파이어하기까지
- 01:57
- 조회 788
- 잡담
-
- 시골 할머니들도 절망편이 있어 ㅠㅠ
- 01:54
- 조회 1063
- 잡담
-
- 지방은 어떻게 될까
- 01:50
- 조회 470
- 잡담
-
- ㅇㅈㅅ 해외에서 여자전용 쉐어하우스 살아봤는데 왜 사람 가려받는지 이해됨
- 01:48
- 조회 1111
- 잡담
-
- 핵전 -39% 임ㅋㅋㅋㅋㅋ
- 01:45
- 조회 724
- 잡담
-
- 울 할무니 보면 시골 할무니들이 생활하는게 거의 반려자(?)쉐어하우스야
- 01:43
- 조회 599
- 잡담
-
- 전에 티비에서 비혼 여성 장년분 3명이 같이 사는거 봤는데
- 01:38
- 조회 7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