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맥북 빼고 애플 다 있는데 솔까 한번 입문하면 나가기 쉽지 않음
595 24
2026.06.27 13:21
595 24

갤럭시 안써봐서 비교는 아니고 그냥 지금도

 

아이폰에서 복사한거 아이패드로 붙이기 

워치로 데이터 다 받기

바로바로 에어팟 인식하기

같은 애플기기끼리 자료 전송하기 

 

 

뭐 이런 사소한게 편하다고 느낌

나는 뭐 비교적 최근에 아이폰-아이패드-워치-에어팟 다 바꿔서 가까운 시간 안에 다시 추가구매할 일은 없는데 

모든게 한꺼번에 다 고장나서 아예 IOS를 탈빠하면 모를까 하나만 고장났을때 갤럭시를 고려하기는 어려운거같음

단순 감성이나 디자인을 떠나서 이런 편의성이 ㅇㅇ  

 

애플이 ㅈㄴ 무서운 이유이기도 하겠지 

댓글 2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5 00:05 11,3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2,1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3,048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323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151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83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5,169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2330 잡담 회피형이라서 18:33 7
832329 잡담 나 타섹터 대장 갖고있는데 뭔 수주 떴다 호재떴다하면 더 쳐박음 2 18:32 24
832328 잡담 월욜 팔말 앙딱정 1 18:32 23
832327 잡담 아니 근데 레버하고싶은 8282한국인들은 이미 미장에서 다 하고 있었는데 왜 굳이 레버를 오픈한건지 진심 이해가 안감 1 18:32 15
832326 잡담 상법개정이 어떤건지 물어봐도 돼? 18:32 12
832325 잡담 세이브 뉴스 팝업 지금 몰아서 봤는데ㅅㅂ... 1 18:31 69
832324 잡담 월욜날 다팔아야되나ㅠㅠㅠㅠ 22 18:31 208
832323 잡담 갑자기 그런 상상을 함 다이소 차렸는데 2 18:30 55
832322 잡담 쏠탑이랑 에탑 둘다 갖고있는 덬 있을까? 3 18:30 47
832321 잡담 주식하고 좋은거 소액도 소중한걸 알게됨 18:30 25
832320 잡담 나 삼중 진짜 좋아해서 오래 가지고 있었는데 2 18:30 86
832319 잡담 네이버 600만원어치 가지고 있는데 월요일에 600 더 물 타면 어때보임? 10 18:30 87
832318 잡담 이런장일때 다이소 차리는거만큼 위험한거 없음 4 18:30 106
832317 잡담 그냥 부동산 얘기하면 짜증도 안남 3 18:29 88
832316 잡담 저번주에 국장 빼서 미장갔는데 여기도 나락감ㅋㅋㅋ 18:29 37
832315 잡담 미국도 뒤늦게 3배 레버리지 금지해서 지금 3배까지 레버리지 etf가 몇개없지않나. 1 18:29 56
832314 잡담 레버 상폐 안 할 거면 시총 상위 종목 투경이라도 부활시켜 1 18:29 53
832313 잡담 근데 오바아니고 6월엔 조선 갈거라고 생각한 사람없음? 3 18:28 80
832312 잡담 그냥 레버 상폐하고 옷벗으면 안되나 4 18:28 130
832311 잡담 주식하고나서 취미고 다 집어던지고 눈뜨고 주방+주식만 하루종일 보고 잠 3 18:28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