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안써봐서 비교는 아니고 그냥 지금도
아이폰에서 복사한거 아이패드로 붙이기
워치로 데이터 다 받기
바로바로 에어팟 인식하기
같은 애플기기끼리 자료 전송하기
뭐 이런 사소한게 편하다고 느낌
나는 뭐 비교적 최근에 아이폰-아이패드-워치-에어팟 다 바꿔서 가까운 시간 안에 다시 추가구매할 일은 없는데
모든게 한꺼번에 다 고장나서 아예 IOS를 탈빠하면 모를까 하나만 고장났을때 갤럭시를 고려하기는 어려운거같음
단순 감성이나 디자인을 떠나서 이런 편의성이 ㅇㅇ
애플이 ㅈㄴ 무서운 이유이기도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