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나 메모리가 휴대폰 아니라도 쓰일곳이 너무 많아 나 솔직히 지금 단기고점이라 생각해서 반도체 숏쳤는데도 지금은 애플 꼬라지보면 존나 꼴보기 싫고 걍 숏충이 행동 그자체라 생각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