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에바네시아 생각보단 괜찮은 듯
105 1
2026.06.27 01:05
105 1
코스트 많이 쓰기 싫고 유물 캐는거 빡세서 파츠 없다길래 한버전만 버틸거니 오히려 좋아 하는 맘으로 들어갔는데 에바2 효광하니까 비록 효광 유물이 개미친놈이었지만 에바는 쉬웠고 곽향 환척은 코스트 없다치는 캐들이라 그 정도 코스트에 이정도 파워내면 되었다 싶어짐

일단 유물이 딱 효광 하나 맞추면 다 끝날 수 있는게 너무 좋음

유물 엔컨 때문에 신캐뽑기가 싫어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7 06.25 34,21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5,0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71 잡담 ㅂㅌ 히아킨한테 선택받았어 02:13 68
» 잡담 에바네시아 생각보단 괜찮은 듯 1 01:05 105
51769 잡담 담주금욜벌써 4.4 공방이다 00:12 44
51768 잡담 사이퍼는 진지하게 AS 안하나 2 06.26 200
51767 잡담 4.3 아직 안 밀었는데 로그인 화면에서 스포 당함 06.26 131
51766 잡담 화폐전쟁 4배속 만들어주세요 제발 7 06.26 223
51765 잡담 어벤이랑 파이논이랑 만났으면 좋겠다 3 06.26 287
51764 잡담 진령 놀이공원 시작하면 금방이긴 한데 되게 번거로우니까 미리 해 둬 7 06.26 382
51763 잡담 매셋 진짜 안 나온다 1 06.26 162
51762 잡담 곽향 1돌해준다는게 실수로 2돌함 4 06.26 406
51761 잡담 아삿 진짜 역대급으로 잘 만든 빌런 같음 6 06.26 470
51760 스퀘어 즉흥순회공연 PV - 환락의 죽음 4 06.26 492
51759 잡담 ㅇㅊ v5 요약 7 06.26 659
51758 잡담 얘네 히아킨 등황이 아직 쌩쌩하다고 생각해서 2 06.26 378
51757 잡담 곽향 이번에 받고 잘쓰는중인데 1돌해줄까? 4 06.26 167
51756 잡담 보풍..보풍..하고 운다 9 06.26 340
51755 잡담 ㅇㅊ 오늘 v5구나 06.26 177
51754 잡담 호요페어에 그 버섯 애니 제작자가 올린 건데 존나 귀엽다 2 06.26 466
51753 잡담 와 3화합이면 진짜 딜 확 뛰긴 하는구나 4 06.25 480
51752 잡담 이번 이벤 재미없다ㅠㅠ 12 06.25 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