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내 최애들이라ㅋㅋㅋㅋ
가능성 있지 않냐 아이언툼 전투 때 컴퍼니에서 어벤츄린이 지원갔고
앰포 실체화되면 컴퍼니가 뭐 투자할거(뜯어먹을 거) 없나 기웃기웃 할텐데 전략투자부 일이라 어벤이 갔으면ㅋㅋㅋㅋ
근데 아글이랑 케리도 만만치는 않아서 컴퍼니가 장사 쉽겐 못할듯ㅋㅋ
걍 내 최애들이라ㅋㅋㅋㅋ
가능성 있지 않냐 아이언툼 전투 때 컴퍼니에서 어벤츄린이 지원갔고
앰포 실체화되면 컴퍼니가 뭐 투자할거(뜯어먹을 거) 없나 기웃기웃 할텐데 전략투자부 일이라 어벤이 갔으면ㅋㅋㅋㅋ
근데 아글이랑 케리도 만만치는 않아서 컴퍼니가 장사 쉽겐 못할듯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1 | 06.25 | 33,39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1,89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69 | 잡담 | 담주금욜벌써 4.4 공방이다 | 00:12 | 4 |
| 51768 | 잡담 | 사이퍼는 진지하게 AS 안하나 2 | 06.26 | 70 |
| 51767 | 잡담 | 4.3 아직 안 밀었는데 로그인 화면에서 스포 당함 | 06.26 | 66 |
| 51766 | 잡담 | 화폐전쟁 4배속 만들어주세요 제발 7 | 06.26 | 179 |
| » | 잡담 | 어벤이랑 파이논이랑 만났으면 좋겠다 3 | 06.26 | 260 |
| 51764 | 잡담 | 진령 놀이공원 시작하면 금방이긴 한데 되게 번거로우니까 미리 해 둬 7 | 06.26 | 349 |
| 51763 | 잡담 | 매셋 진짜 안 나온다 1 | 06.26 | 147 |
| 51762 | 잡담 | 곽향 1돌해준다는게 실수로 2돌함 4 | 06.26 | 379 |
| 51761 | 잡담 | 아삿 진짜 역대급으로 잘 만든 빌런 같음 6 | 06.26 | 441 |
| 51760 | 스퀘어 | 즉흥순회공연 PV - 환락의 죽음 4 | 06.26 | 473 |
| 51759 | 잡담 | ㅇㅊ v5 요약 7 | 06.26 | 626 |
| 51758 | 잡담 | 얘네 히아킨 등황이 아직 쌩쌩하다고 생각해서 2 | 06.26 | 354 |
| 51757 | 잡담 | 곽향 이번에 받고 잘쓰는중인데 1돌해줄까? 4 | 06.26 | 158 |
| 51756 | 잡담 | 보풍..보풍..하고 운다 9 | 06.26 | 329 |
| 51755 | 잡담 | ㅇㅊ 오늘 v5구나 | 06.26 | 172 |
| 51754 | 잡담 | 호요페어에 그 버섯 애니 제작자가 올린 건데 존나 귀엽다 2 | 06.26 | 456 |
| 51753 | 잡담 | 와 3화합이면 진짜 딜 확 뛰긴 하는구나 4 | 06.25 | 469 |
| 51752 | 잡담 | 이번 이벤 재미없다ㅠㅠ 12 | 06.25 | 658 |
| 51751 | 잡담 | 우리집 천블은 체신으로 신기면 0라 행동 50 남기고 되는데 속신 신기면 0라가 안됨 6 | 06.25 | 284 |
| 51750 | 잡담 | 천야 이상태에서 속신 vs 체퍼신 4 | 06.25 | 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