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적혀 있는 거 잘 배치하기만 하면 되는데 읽고 두는 게 번거로움
잡담 진령 놀이공원 시작하면 금방이긴 한데 되게 번거로우니까 미리 해 둬
287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1 | 06.25 | 27,6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855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66 | 잡담 | 화폐전쟁 4배속 만들어주세요 제발 7 | 20:32 | 93 |
| 51765 | 잡담 | 어벤이랑 파이논이랑 만났으면 좋겠다 3 | 18:48 | 176 |
| » | 잡담 | 진령 놀이공원 시작하면 금방이긴 한데 되게 번거로우니까 미리 해 둬 6 | 16:41 | 287 |
| 51763 | 잡담 | 매셋 진짜 안 나온다 1 | 16:18 | 117 |
| 51762 | 잡담 | 곽향 1돌해준다는게 실수로 2돌함 4 | 14:04 | 340 |
| 51761 | 잡담 | 아삿 진짜 역대급으로 잘 만든 빌런 같음 6 | 14:00 | 393 |
| 51760 | 스퀘어 | 즉흥순회공연 PV - 환락의 죽음 4 | 13:00 | 431 |
| 51759 | 잡담 | ㅇㅊ v5 요약 7 | 11:56 | 570 |
| 51758 | 잡담 | 얘네 히아킨 등황이 아직 쌩쌩하다고 생각해서 2 | 11:43 | 328 |
| 51757 | 잡담 | 곽향 이번에 받고 잘쓰는중인데 1돌해줄까? 4 | 11:42 | 147 |
| 51756 | 잡담 | 보풍..보풍..하고 운다 8 | 08:59 | 309 |
| 51755 | 잡담 | ㅇㅊ 오늘 v5구나 | 06:47 | 171 |
| 51754 | 잡담 | 호요페어에 그 버섯 애니 제작자가 올린 건데 존나 귀엽다 2 | 01:36 | 439 |
| 51753 | 잡담 | 와 3화합이면 진짜 딜 확 뛰긴 하는구나 4 | 06.25 | 450 |
| 51752 | 잡담 | 이번 이벤 재미없다ㅠㅠ 12 | 06.25 | 643 |
| 51751 | 잡담 | 우리집 천블은 체신으로 신기면 0라 행동 50 남기고 되는데 속신 신기면 0라가 안됨 6 | 06.25 | 281 |
| 51750 | 잡담 | 천야 이상태에서 속신 vs 체퍼신 4 | 06.25 | 301 |
| 51749 | 잡담 | 키2했당.... 4 | 06.25 | 417 |
| 51748 | 잡담 | 상시 300뽑에 하나 고를수있게 해주는거 되게 오래 걸리네 8 | 06.25 | 453 |
| 51747 | 잡담 | 덬들마다 쓸만하다의 기준이 다 달라서ㅋㅋㅋㅋ 5 | 06.25 | 3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