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허구 스타라이즈에 파2논 파츠 다 딴데 가 있어서 걍 대충 케리드라 기척 어벤 일케 갔었는데
점수가 28000인가 너무 낮은 거야
그래서 어벤 빼고 브로냐 넣어서 3화합으로 갔더니 38000점으로 10000점이 더 올랐네 우와
걍 오토충이라 딸깍만 해서 잘 몰랐는데 3화합빨이 이정도인지 첨 알았다
이번 허구 스타라이즈에 파2논 파츠 다 딴데 가 있어서 걍 대충 케리드라 기척 어벤 일케 갔었는데
점수가 28000인가 너무 낮은 거야
그래서 어벤 빼고 브로냐 넣어서 3화합으로 갔더니 38000점으로 10000점이 더 올랐네 우와
걍 오토충이라 딸깍만 해서 잘 몰랐는데 3화합빨이 이정도인지 첨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