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천야블 복각은 많이 기다려야 할까? 기간 까먹고 2돌을 못해줌ㅋㅋㅋㅜㅜ
104 3
2026.06.25 10:51
104 3
하ㅠㅠㅠ 실환가

2돌을 꿈에서 했나 걍 완전히 잊고있었네

아무래도 좀 오래걸리겠지?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4 00:05 8,00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169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54 잡담 상시 300뽑에 하나 고를수있게 해주는거 되게 오래 걸리네 2 12:10 42
51753 잡담 덬들마다 쓸만하다의 기준이 다 달라서ㅋㅋㅋㅋ 1 12:03 29
51752 잡담 4.2 유입 담버전 누구 뽑을까 ㅇㅊ ㅉㄹㅅ 환영 6 11:32 130
» 잡담 천야블 복각은 많이 기다려야 할까? 기간 까먹고 2돌을 못해줌ㅋㅋㅋㅜㅜ 3 10:51 104
51750 잡담 이번 이벤트 레진 안주네 ㅠ 1 10:00 118
51749 잡담 나같경 붕스덬질 안하고 캐덬질해서 풀풀함 1 09:49 135
51748 잡담 메인딜러는 출시하자마자 6돌하면 1년은 쓰나? 17 09:02 267
51747 잡담 마이데이 고돌파 굴리는 덬들 요즘 세팅 어떻게 해? 2 08:23 90
51746 잡담 아 개웃겨 키2 고민 왜 함 03:16 212
51745 잡담 애쉬베일 언제 복각할까... 3 01:40 191
51744 잡담 덬들 필드 중에 젤 좋아하는 데 있음? 9 00:35 280
51743 잡담 아 뉴비 파이논 명전 하려고 했는데 00:26 88
51742 잡담 현재 파이논2돌 해주는건 어때? 9 00:24 249
51741 잡담 옛날엔 분명 픽업 때 같이 오는 4성들 1 00:15 153
51740 잡담 놀이공원이 픽셀비행기보다 재미업따... 06.24 62
51739 잡담 10개있는걸로 돌렸는데 키레네가 딱 뜬거야 1 06.24 226
51738 잡담 근데 키레네 복각 좀 늦은편인가? 2 06.24 242
51737 잡담 파이논 풀돌보다 키2가 좋은건 알지만 최애랑 서폿은 역시 돌파할때 의욕이 다름.. 06.24 67
51736 잡담 와 키2 함 해봐? 했는데 3 06.24 270
51735 잡담 차분화 우주 등반도 어렵네 06.24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