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야블 복각은 많이 기다려야 할까? 기간 까먹고 2돌을 못해줌ㅋㅋㅋㅜㅜ https://theqoo.net/starrail/4256541879 무명의 더쿠 | 10:51 | 조회 수 105 하ㅠㅠㅠ 실환가2돌을 꿈에서 했나 걍 완전히 잊고있었네아무래도 좀 오래걸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