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번 이벤트 레진 안주네 ㅠ
96 1
2026.06.25 10:00
96 1

레진ㅠㅠㅠ 쥬사위ㅠㅠㅠ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2 00:05 8,74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0,49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52 잡담 4.2 유입 담버전 누구 뽑을까 ㅇㅊ ㅉㄹㅅ 환영 11:32 11
51751 잡담 천야블 복각은 많이 기다려야 할까? 기간 까먹고 2돌을 못해줌ㅋㅋㅋㅜㅜ 2 10:51 60
» 잡담 이번 이벤트 레진 안주네 ㅠ 1 10:00 96
51749 잡담 나같경 붕스덬질 안하고 캐덬질해서 풀풀함 1 09:49 112
51748 잡담 메인딜러는 출시하자마자 6돌하면 1년은 쓰나? 17 09:02 217
51747 잡담 마이데이 고돌파 굴리는 덬들 요즘 세팅 어떻게 해? 2 08:23 76
51746 잡담 아 개웃겨 키2 고민 왜 함 03:16 196
51745 잡담 애쉬베일 언제 복각할까... 3 01:40 181
51744 잡담 덬들 필드 중에 젤 좋아하는 데 있음? 9 00:35 267
51743 잡담 아 뉴비 파이논 명전 하려고 했는데 00:26 86
51742 잡담 현재 파이논2돌 해주는건 어때? 9 00:24 232
51741 잡담 옛날엔 분명 픽업 때 같이 오는 4성들 1 00:15 147
51740 잡담 놀이공원이 픽셀비행기보다 재미업따... 06.24 60
51739 잡담 10개있는걸로 돌렸는데 키레네가 딱 뜬거야 1 06.24 220
51738 잡담 근데 키레네 복각 좀 늦은편인가? 2 06.24 234
51737 잡담 파이논 풀돌보다 키2가 좋은건 알지만 최애랑 서폿은 역시 돌파할때 의욕이 다름.. 06.24 66
51736 잡담 와 키2 함 해봐? 했는데 3 06.24 262
51735 잡담 차분화 우주 등반도 어렵네 06.24 49
51734 잡담 가챠 딱 10연 돌렸는데 업적 뜨길래 기대했는데 06.24 128
51733 잡담 ㅇㅊ 스파클 없으면 린+아처 3 06.24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