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겜 하다가 사쿠라 온대서 시작함 혼허종 제레2돌로 버티긴 하는데 라운드 수 너무 끌려서 멘딜 바꾸고 싶음.... 캐풀도 찍어왔어 히메코 린 길가메쉬 온다는데 내 캐풀엔 누가 나을라나 참고로 페이트 세이버만 알고 나머진 잘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