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근데 기분탓인지 몰겟는데 명함만 뽑는거 말고 한캐 계속 돌리다보면 빨리 나오는거같음
65 0
2026.06.24 17:54
65 0

명함-명함-명함으로 다른 캐를 세번 나눠서 뽑는것보다

한 캐릭터를 계속 돌려서 2돌까지 가는게 뭔가 횟수상 더 빨리 나오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가 가챠한건 그랫던거 같아......... 명함은 다 고봉으로 나오는데 2돌 돌리자!! 하고 돌리면 뭔가 40연쯤 나오는 경우가 한번은 있었던것 같은데

명함 돌릴땐 78 76스택에 나와주기~~~~~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4 00:05 13,6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24 잡담 ㅇㅊ 린아처는 파티파워가 몇버전급인지 아는 사람 있어? 7 18:52 107
51723 잡담 후크 너무 귀엽다아 2 18:26 102
51722 잡담 파이논&아낙사 팟에서 케리드라 속도 질문 18:17 43
51721 잡담 파이논용 아집셋 유효옵 왤케 안나오냐 6 18:14 79
» 잡담 근데 기분탓인지 몰겟는데 명함만 뽑는거 말고 한캐 계속 돌리다보면 빨리 나오는거같음 17:54 65
51719 잡담 이번 이상중재 체크메이트 명전으로 3별 할 수 있는 조합있어? 1 17:08 72
51718 잡담 파2논 아직 잘 쓰지만 좀 슬픈게 2 17:00 198
51717 잡담 요즘 주력 3파티 뭐써? 30 16:48 170
51716 잡담 파이논 쓸데도 없는데 뽑고싶네 4 16:37 118
51715 잡담 축계 망계 진짜 따로 있는거 같음? 8 16:34 139
51714 잡담 ㅂㅌㅈㅇ 와 ㅁㅊ 3 16:30 211
51713 잡담 ㅇㅊ 내가 새삼 테섭러 후기들을 좀 걸러서 봐야겠다고 느낀게 1 15:10 283
51712 잡담 스타라이즈 모드 걱정했는데 쉬운것 같아 1 15:00 190
51711 잡담 나 비틱질 해도 되니?? 1 14:58 113
51710 잡담 테라복스 무섭게생겼어ㅠㅠ 14:52 47
51709 잡담 키레네 꽉찬 픽뚫 ㅋㅋㅋ 그후 40연까지 안나왔기에 그냥 포기합니다... 14:48 42
51708 잡담 앰포때부터 계정 바꿨는데 망계인것같음 ㅜㅜ 2 14:46 104
51707 잡담 격파 3서폿은 어케 돌아가는 거야? 5 14:38 103
51706 잡담 픽뜷나왔으면 다음5성은 픽업 확정인가 2 14:33 111
51705 잡담 픽뚫ㅠ..... 13:57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