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거의 한번도 확정아닐 이른 시기에 5성이 나온적이 드물고 픽뚫도 존나 잘나와...
예전 계정은 그래도 가끔 비틱도 했는데 이 계정은 진심 하나도 없어 ㅠㅠㅠ 흑흑흑
지금 키레네 시도해보려다가 80뽑에 클라라 나와서 하는말이 아니다....
진심 거의 한번도 확정아닐 이른 시기에 5성이 나온적이 드물고 픽뚫도 존나 잘나와...
예전 계정은 그래도 가끔 비틱도 했는데 이 계정은 진심 하나도 없어 ㅠㅠㅠ 흑흑흑
지금 키레네 시도해보려다가 80뽑에 클라라 나와서 하는말이 아니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 06.21 | 43,53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2,4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23 | 잡담 | 이번 이상중재 체크메이트 명전으로 3별 할 수 있는 조합있어? | 17:08 | 21 |
| 51722 | 잡담 | 파2논 아직 잘 쓰지만 좀 슬픈게 2 | 17:00 | 56 |
| 51721 | 잡담 | 요즘 주력 3파티 뭐써? 16 | 16:48 | 53 |
| 51720 | 잡담 | 파이논 쓸데도 없는데 뽑고싶네 2 | 16:37 | 50 |
| 51719 | 잡담 | 축계 망계 진짜 따로 있는거 같음? 5 | 16:34 | 63 |
| 51718 | 잡담 | ㅂㅌㅈㅇ 와 ㅁㅊ 3 | 16:30 | 105 |
| 51717 | 잡담 | ㅇㅊ 내가 새삼 테섭러 후기들을 좀 걸러서 봐야겠다고 느낀게 1 | 15:10 | 225 |
| 51716 | 잡담 | 스타라이즈 모드 걱정했는데 쉬운것 같아 1 | 15:00 | 151 |
| 51715 | 잡담 | 나 비틱질 해도 되니?? 1 | 14:58 | 95 |
| 51714 | 잡담 | 테라복스 무섭게생겼어ㅠㅠ | 14:52 | 41 |
| 51713 | 잡담 | 키레네 꽉찬 픽뚫 ㅋㅋㅋ 그후 40연까지 안나왔기에 그냥 포기합니다... | 14:48 | 33 |
| » | 잡담 | 앰포때부터 계정 바꿨는데 망계인것같음 ㅜㅜ 1 | 14:46 | 65 |
| 51711 | 잡담 | 격파 3서폿은 어케 돌아가는 거야? 5 | 14:38 | 86 |
| 51710 | 잡담 | 픽뜷나왔으면 다음5성은 픽업 확정인가 2 | 14:33 | 89 |
| 51709 | 잡담 | 전령 놀이공원 9별 만드는 거 좀 힘드네 3 | 14:30 | 99 |
| 51708 | 잡담 | 픽뚫ㅠ..... | 13:57 | 62 |
| 51707 | 잡담 | 헐 4성 광추 댄댄댄 픽업이네? 6 | 13:50 | 208 |
| 51706 | 잡담 | 붕스방 따숩다 1 | 13:50 | 158 |
| 51705 | 잡담 | ㅉㄹㅅ 난 걍 파이논 선케스 쓰면서 존버함ㅋㅋ 4 | 13:48 | 217 |
| 51704 | 잡담 | 새벽 4시에 급 효광 뽑았는데 육성재료가 부족하다 ㄷㄷ 1 | 13:34 | 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