뀨랑이 뽑아놓고 효광 없으니까 딜도 넘 약하고 안 쓰게 되는게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급 뽑았는데 재료 부족현상에 시달리는중ㅜㅜㅜㅋㅋㅋ
잡담 새벽 4시에 급 효광 뽑았는데 육성재료가 부족하다 ㄷㄷ
2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뀨랑이 뽑아놓고 효광 없으니까 딜도 넘 약하고 안 쓰게 되는게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급 뽑았는데 재료 부족현상에 시달리는중ㅜㅜ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