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파이논은 끝날때까지 키레네랑 쓰겠지,,,,,,,?
218 11
2026.06.24 12:53
218 11

내 첫 풀돌 파이논 계속 쓰고싶으면 키2 무조건이지,,?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6 06.22 32,25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18 잡담 스타라이즈 모드 걱정했는데 쉬운것 같아 15:00 9
51717 잡담 나 비틱질 해도 되니?? 1 14:58 12
51716 잡담 테라복스 무섭게생겼어ㅠㅠ 14:52 13
51715 잡담 키레네 꽉찬 픽뚫 ㅋㅋㅋ 그후 40연까지 안나왔기에 그냥 포기합니다... 14:48 13
51714 잡담 앰포때부터 계정 바꿨는데 망계인것같음 ㅜㅜ 14:46 26
51713 잡담 격파 3서폿은 어케 돌아가는 거야? 3 14:38 36
51712 잡담 픽뜷나왔으면 다음5성은 픽업 확정인가 2 14:33 55
51711 잡담 전령 놀이공원 9별 만드는 거 좀 힘드네 3 14:30 53
51710 잡담 픽뚫ㅠ..... 13:57 58
51709 잡담 헐 4성 광추 댄댄댄 픽업이네? 5 13:50 146
51708 잡담 붕스방 따숩다 1 13:50 119
51707 잡담 ㅉㄹㅅ 난 걍 파이논 선케스 쓰면서 존버함ㅋㅋ 4 13:48 138
51706 잡담 새벽 4시에 급 효광 뽑았는데 육성재료가 부족하다 ㄷㄷ 1 13:34 26
51705 잡담 격파는 힐러자리 영사고정인건가? 3 13:16 101
51704 잡담 ㅋㅋ... 130개 썼는데 픽뚫나고 고봉 각이니까 포기해야지... 13:07 57
51703 잡담 앰포 메인딜러중에 키2 의존도 제일 높은 건 아낙사 아닌가 19 12:57 222
» 잡담 파이논은 끝날때까지 키레네랑 쓰겠지,,,,,,,? 11 12:53 218
51701 잡담 ㅇㅊ ㅉㄹㅅ 나 캐풀 이런데 노메코팟 하려면 1 12:49 112
51700 잡담 현재 이 상태인 뉴비는 앞으로 뭘 뽑아야 할까 8 12:38 103
51699 잡담 키레네 2돌 전광 뽑말 고민좀 들어주라ㅜㅜ 7 12:04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