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파2논 아직 잘 쓰지만 좀 슬픈게
314 4
2026.06.24 17:00
314 4

남캐러인데 남캐딜러들이 파이논이랑 파츠 많이 겹치다보니

선데이 등황 캐리 스파클 키레네 등등 

파이논 2돌은 파츠 없어도 세니까.. 하고 제대로된 파츠 넣어서 거의 써보질 못함ㅋㅋㅋ 맨날 다른애 다주고 남는 서포터로 누덕누덕 나감

근데 이제 다른 캐들 밀려서 파이논한테 다 밀어주려고 하니까 파이논 체급도 슬슬 떨어지고 있네

물론 1년간 최고점으로 잘썼으면 뽕뽑았다 싶긴 하지만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40 00:05 2,56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06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46 잡담 아 개웃겨 키2 고민 왜 함 03:16 52
51745 잡담 애쉬베일 언제 복각할까... 2 01:40 55
51744 잡담 덬들 필드 중에 젤 좋아하는 데 있음? 7 00:35 137
51743 잡담 아 뉴비 파이논 명전 하려고 했는데 00:26 54
51742 잡담 현재 파이논2돌 해주는건 어때? 9 00:24 122
51741 잡담 옛날엔 분명 픽업 때 같이 오는 4성들 1 00:15 95
51740 잡담 놀이공원이 픽셀비행기보다 재미업따... 06.24 43
51739 잡담 10개있는걸로 돌렸는데 키레네가 딱 뜬거야 1 06.24 171
51738 잡담 근데 키레네 복각 좀 늦은편인가? 2 06.24 167
51737 잡담 파이논 풀돌보다 키2가 좋은건 알지만 최애랑 서폿은 역시 돌파할때 의욕이 다름.. 06.24 55
51736 잡담 와 키2 함 해봐? 했는데 3 06.24 198
51735 잡담 차분화 우주 등반도 어렵네 06.24 45
51734 잡담 가챠 딱 10연 돌렸는데 업적 뜨길래 기대했는데 06.24 115
51733 잡담 ㅇㅊ 스파클 없으면 린+아처 3 06.24 185
51732 잡담 누워서 맵파먹고싶은데 스위치 조이콘연결됨..? 1 06.24 27
51731 잡담 엔드 컨텐츠 하나 더 나오려나? 06.24 131
51730 잡담 마데도 아집이 고점이라던데 5 06.24 224
51729 잡담 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4 06.24 206
51728 잡담 ㅇㅊ 아처 안 키우고 안 썼던 덬들아 6 06.24 256
51727 잡담 평균회귀는 있다는 덬들 얘기 들으니 맘이 좀 편해진다 2 06.24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