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캐러인데 남캐딜러들이 파이논이랑 파츠 많이 겹치다보니
선데이 등황 캐리 스파클 키레네 등등
파이논 2돌은 파츠 없어도 세니까.. 하고 제대로된 파츠 넣어서 거의 써보질 못함ㅋㅋㅋ 맨날 다른애 다주고 남는 서포터로 누덕누덕 나감
근데 이제 다른 캐들 밀려서 파이논한테 다 밀어주려고 하니까 파이논 체급도 슬슬 떨어지고 있네
물론 1년간 최고점으로 잘썼으면 뽕뽑았다 싶긴 하지만
남캐러인데 남캐딜러들이 파이논이랑 파츠 많이 겹치다보니
선데이 등황 캐리 스파클 키레네 등등
파이논 2돌은 파츠 없어도 세니까.. 하고 제대로된 파츠 넣어서 거의 써보질 못함ㅋㅋㅋ 맨날 다른애 다주고 남는 서포터로 누덕누덕 나감
근데 이제 다른 캐들 밀려서 파이논한테 다 밀어주려고 하니까 파이논 체급도 슬슬 떨어지고 있네
물론 1년간 최고점으로 잘썼으면 뽕뽑았다 싶긴 하지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40 | 00:05 | 2,56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06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5,2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46 | 잡담 | 아 개웃겨 키2 고민 왜 함 | 03:16 | 52 |
| 51745 | 잡담 | 애쉬베일 언제 복각할까... 2 | 01:40 | 55 |
| 51744 | 잡담 | 덬들 필드 중에 젤 좋아하는 데 있음? 7 | 00:35 | 137 |
| 51743 | 잡담 | 아 뉴비 파이논 명전 하려고 했는데 | 00:26 | 54 |
| 51742 | 잡담 | 현재 파이논2돌 해주는건 어때? 9 | 00:24 | 122 |
| 51741 | 잡담 | 옛날엔 분명 픽업 때 같이 오는 4성들 1 | 00:15 | 95 |
| 51740 | 잡담 | 놀이공원이 픽셀비행기보다 재미업따... | 06.24 | 43 |
| 51739 | 잡담 | 10개있는걸로 돌렸는데 키레네가 딱 뜬거야 1 | 06.24 | 171 |
| 51738 | 잡담 | 근데 키레네 복각 좀 늦은편인가? 2 | 06.24 | 167 |
| 51737 | 잡담 | 파이논 풀돌보다 키2가 좋은건 알지만 최애랑 서폿은 역시 돌파할때 의욕이 다름.. | 06.24 | 55 |
| 51736 | 잡담 | 와 키2 함 해봐? 했는데 3 | 06.24 | 198 |
| 51735 | 잡담 | 차분화 우주 등반도 어렵네 | 06.24 | 45 |
| 51734 | 잡담 | 가챠 딱 10연 돌렸는데 업적 뜨길래 기대했는데 | 06.24 | 115 |
| 51733 | 잡담 | ㅇㅊ 스파클 없으면 린+아처 3 | 06.24 | 185 |
| 51732 | 잡담 | 누워서 맵파먹고싶은데 스위치 조이콘연결됨..? 1 | 06.24 | 27 |
| 51731 | 잡담 | 엔드 컨텐츠 하나 더 나오려나? | 06.24 | 131 |
| 51730 | 잡담 | 마데도 아집이 고점이라던데 5 | 06.24 | 224 |
| 51729 | 잡담 | 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4 | 06.24 | 206 |
| 51728 | 잡담 | ㅇㅊ 아처 안 키우고 안 썼던 덬들아 6 | 06.24 | 256 |
| 51727 | 잡담 | 평균회귀는 있다는 덬들 얘기 들으니 맘이 좀 편해진다 2 | 06.24 | 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