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파이논 쓸데도 없는데 뽑고싶네
124 4
2026.06.24 16:37
124 4


남캐 수집 차원으로다가


으윽 참아야 하느니라



+) 쓸데없는 이유: 데려와도 같이 쓸 캐가 없음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6 06.22 34,1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24 잡담 ㅇㅊ 린아처는 파티파워가 몇버전급인지 아는 사람 있어? 9 18:52 130
51723 잡담 후크 너무 귀엽다아 2 18:26 116
51722 잡담 파이논&아낙사 팟에서 케리드라 속도 질문 18:17 46
51721 잡담 파이논용 아집셋 유효옵 왤케 안나오냐 6 18:14 88
51720 잡담 근데 기분탓인지 몰겟는데 명함만 뽑는거 말고 한캐 계속 돌리다보면 빨리 나오는거같음 17:54 69
51719 잡담 이번 이상중재 체크메이트 명전으로 3별 할 수 있는 조합있어? 1 17:08 75
51718 잡담 파2논 아직 잘 쓰지만 좀 슬픈게 2 17:00 207
51717 잡담 요즘 주력 3파티 뭐써? 30 16:48 175
» 잡담 파이논 쓸데도 없는데 뽑고싶네 4 16:37 124
51715 잡담 축계 망계 진짜 따로 있는거 같음? 8 16:34 144
51714 잡담 ㅂㅌㅈㅇ 와 ㅁㅊ 3 16:30 215
51713 잡담 ㅇㅊ 내가 새삼 테섭러 후기들을 좀 걸러서 봐야겠다고 느낀게 1 15:10 286
51712 잡담 스타라이즈 모드 걱정했는데 쉬운것 같아 1 15:00 192
51711 잡담 나 비틱질 해도 되니?? 1 14:58 115
51710 잡담 테라복스 무섭게생겼어ㅠㅠ 14:52 48
51709 잡담 키레네 꽉찬 픽뚫 ㅋㅋㅋ 그후 40연까지 안나왔기에 그냥 포기합니다... 14:48 42
51708 잡담 앰포때부터 계정 바꿨는데 망계인것같음 ㅜㅜ 2 14:46 106
51707 잡담 격파 3서폿은 어케 돌아가는 거야? 5 14:38 103
51706 잡담 픽뜷나왔으면 다음5성은 픽업 확정인가 2 14:33 111
51705 잡담 픽뚫ㅠ..... 13:57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