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벅갔는데 디저트 20퍼 할인쿠폰이 있어서 시켜봄
죽일놈의 호기심...

4개에 7900원
데워주진 않음
찹쌀도너츠 맛임..
버터떡 많이는 아니지만 종종 먹어봤은데
노맛이야ㅠㅠ 버터떡을 기대하지말고 쫀득한 찹쌀도넛이 먹고 싶다면 사도 될듯
아니라면 7900원 아껴!!!!

스벅갔는데 디저트 20퍼 할인쿠폰이 있어서 시켜봄
죽일놈의 호기심...

4개에 7900원
데워주진 않음
찹쌀도너츠 맛임..
버터떡 많이는 아니지만 종종 먹어봤은데
노맛이야ㅠㅠ 버터떡을 기대하지말고 쫀득한 찹쌀도넛이 먹고 싶다면 사도 될듯
아니라면 7900원 아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