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변비도 없고 하루에 한두 번 규칙적인 해피타임(?) 가지던
장 튼튼... 이라기엔 약간 과민성대장증후군도 있긴했는데
암튼 이번에 감기를 너무 지독하게 걸리는 바람에
항생제를 너무 오래 먹어서 그런지 설사가 안 잡혀 ㅜㅜ
약국에서 약도 사 먹었고 병원도 다니고 있는데
항생제가 원인이면 한달정도 가는 사람도 있다고
일단 약 좀 먹어보자는데 약 먹어도 차도가 없어ㅜㅜ
하루에 열 번도 화장실 가고
뭐 먹기만 하면 바로 화장실 가고 뭐 안 먹어도 화장실 가고
물 한 모금만 마셔도 화장실 직행임 ㅜㅠ
날도 더운데 이러니까 너무 힘들어 ㅜㅜㅜ
이제 물 마시는 것도 무서워서 억지로 먹으니까
마음이 그래서 그런지 먹는 것도 안 즐겁고 소화도 더디네 ㅜㅠ
특별히 가스 차거나 복부 팽만 느낌은 없는데
신호 올 때 바로 화장실 안 가면 아랫배에 복통 있는 그런 유형이야 ㅜㅜ
유산균 좀 먹으면 나을까 싶은데 먹어본 유산균이 락토핏 밖에 없고
그때는 장이 정상적인 상태라 그런지 별 효과 못 느끼고 먹었거든
암튼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나 ㅅㅅ형에 잘 맞는 유산균 있으면
추천 좀 해줘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