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이 잘살게 될거 같으면
지금이라도 이사해서 자리 차지하면 되는거 아닌가?
땅값이 올랐으면 얼마나 오르고
투자한것에 대한 해택은 최소 몇년후에나 받을텐데.
다른나라도 아니고 해외에 몇조씩 투자해도
국힘당일때는 입꾹닫하면서
지금의 상황이 1도 이해가 안감
지금이라도 이사해서 자리 차지하면 되는거 아닌가?
땅값이 올랐으면 얼마나 오르고
투자한것에 대한 해택은 최소 몇년후에나 받을텐데.
다른나라도 아니고 해외에 몇조씩 투자해도
국힘당일때는 입꾹닫하면서
지금의 상황이 1도 이해가 안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