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이라 거절 할 수 없었다 ㄴㄴ
신인 부산 후보들 중에 조국이랑 안 다닌 사람들 있었음
이때 조국이랑 다니지 말라고 문자총공함
근데 무시하고 저러고 다님
무조건 배척하자는 거 아님
더 선명한 다른 후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아닐시 코다리 말이 다 맞음
우리목소리 대변하는 최고위원 중요한데 전은수는 다른 의원 중에 나은건 맞지만 굳이 우리가 뽑은만한가? 하면 아닌거 같아
신인 부산 후보들 중에 조국이랑 안 다닌 사람들 있었음
이때 조국이랑 다니지 말라고 문자총공함
근데 무시하고 저러고 다님
무조건 배척하자는 거 아님
더 선명한 다른 후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아닐시 코다리 말이 다 맞음
우리목소리 대변하는 최고위원 중요한데 전은수는 다른 의원 중에 나은건 맞지만 굳이 우리가 뽑은만한가? 하면 아닌거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