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대통령을 직접 들이받으니까
진짜 유시민에 대한 주변미터가 좀 달라진게 체감됨
당장 울아빠정치 저관여층에 요즘 정치 볼거없다며
딱히 지지하는 정당도 없는데도
밥먹다가 유시민 뉴스나오니까
저 촉새는 아직도 저지랄하고 다니냐고 한마디하심 ㅋㅋㅋ
지네편 대통령한테도 들이받는개버릇 못준다며
혀차시고 ㅋㅋㅋㅋ
나 아는 언니도 그냥 저관여에 이재명잘한다고
나한테 몇번 얘기했었는데
오늘 카톡하다가 유시민 저사람 왜저렇게 됬냐고
나한테 물어봄
너가 왜 유시민 이제 믿지말라했는지 알겠다며
이언니 저관여층인데도 유시민은 말잘한다고 좋아했었거든
ㅇㅇ그래서 왜저러는지 쇼츠몇개 보내줬더니 충격받음
ㅋㅋㅋㅋㅋㅋ하 주말 알차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