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반에 대해서 말하는게 아니라 논의하는 자체를 가지고 조롱하는 애들이 있던데 현상황에서 적절하지 않다 보면 적절하지 않다고 부정적인 의견을 피력하면 되자나 근데 왜 아예 말도 못꺼내게 입막음 하는지 이게 잘 이해가 안감
잡담 논의하는 거 자체를 왜 싫어하는지 이게 잘 이해가 안감
606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찬반에 대해서 말하는게 아니라 논의하는 자체를 가지고 조롱하는 애들이 있던데 현상황에서 적절하지 않다 보면 적절하지 않다고 부정적인 의견을 피력하면 되자나 근데 왜 아예 말도 못꺼내게 입막음 하는지 이게 잘 이해가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