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4 |
06.27 |
34,677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5,608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4,17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40,651 |
|
공지
|
알림/결과 |
정치 정리 구글시트📊 🔥11월 15일 2차 업데이트🔥 + 주요 이슈 정리 도와줘!
62 |
25.09.09 |
47,524 |
|
공지
|
알림/결과 |
☎️국회의원에게 정책 및 민원 제안 / 청와대 국민사서함☎️
17 |
25.09.01 |
54,576 |
|
공지
|
알림/결과 |
💙더쿠 정치방 슬로건 모음집💙
86 |
25.07.24 |
85,130 |
|
공지
|
알림/결과 |
📘국회에서 뭘하나요📘본회의 의안 정리📘 (8월 27일 본회의 업뎃 완)
76 |
25.07.24 |
91,896 |
|
공지
|
알림/결과 |
걍 여기서 인구조사 하면 안됨?
1771 |
25.07.22 |
108,49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931406 |
잡담 |
아니 정구승 미쳤네 존나 잘 긁어ㅋㅋㅋㅋ
1 |
00:32 |
35 |
|
931405 |
잡담 |
ㅇㅅ 익게에서 닉게로 슬슬 나오는 군 ㅋㅋㅋㅋㅋㅋㅋㅋ
1 |
00:29 |
112 |
|
931404 |
잡담 |
으으으!!! 이걸로 긁는거 왜케 웃김
1 |
00:28 |
47 |
|
931403 |
잡담 |
최강욱이 계속 합당실패에 김민석 탓을 하는건 국회에서 찍힌 텔레그램 때문임
4 |
00:28 |
133 |
|
931402 |
onair |
할코: 이제 뒷골방노인네가 됐다 그게 제일 비극적이고 창피한거다 촉법평론가들이 짹나이프를 들고 유시민을 찌른것을 김어준이 가슴아프다고 했다 촉법평론가들이 유시민을 찌른게 가슴아픈게 아니고요 유시민이 촉법평론가들에게 찔릴짓을 했다는게 가슴아픈거에요 나이를 헛먹었어 둘다 아이들이 우습게 보고 덤벼드는 존재가 됐다는게 창피하고 그게 비극인거야 찔렸다는게 비극이 아니고
2 |
00:27 |
54 |
|
931401 |
잡담 |
이제 으으으의 시대가 왔다
2 |
00:22 |
224 |
|
931400 |
잡담 |
재명아 존나 지켜줄게!!!!
9 |
00:21 |
270 |
|
931399 |
잡담 |
난 김어준 카르텔이라는 걸 실감하는게 주진우 기자임
4 |
00:20 |
241 |
|
931398 |
잡담 |
딴베들 뒤늦게 손절중 하지만 늦었다
6 |
00:19 |
300 |
|
931397 |
잡담 |
허지웅 진짜 글발 장난아니긴하다
7 |
00:12 |
511 |
|
931396 |
잡담 |
박영식 SNS
10 |
00:11 |
414 |
|
931395 |
잡담 |
윤석열 한동훈 지지자를 거쳐 친명으로 택갈이 한 인간 나도 알아
3 |
00:09 |
265 |
|
931394 |
잡담 |
김병주 박선원 부승찬 나름 유툽도 구독했던 정치인들인데..
5 |
00:05 |
387 |
|
931393 |
잡담 |
그러고보니 즙병주 요즘 뭐하냐 ㅋㅋㅋ 텅따까리하다가 그만두고 조용하네
3 |
00:04 |
284 |
|
931392 |
잡담 |
노동부장관을 공산주의자라고 욕할 일은 아니지 않아?
10 |
00:03 |
311 |
|
931391 |
잡담 |
계엄때 도망갔던 두명이 나라걱정하는중
|
00:03 |
150 |
|
931390 |
잡담 |
윤건영 고민정같은 살아남아있는 친문들은 유시민나대는게 끔찍하긴할듯ㅋㅋ
1 |
00:03 |
164 |
|
931389 |
스퀘어 |
최지원 페북
|
00:03 |
227 |
|
931388 |
onair |
할코: 어제 수첩에다가 열심히 연구해서 수첩왕자님 아 수첩조개님이라고 해야하나 저번엔 a4에 벤다이어그램 가지고 나오고 나름 잠못자고 연구한게 재건축론인데 말한마디에 한방에 무너졌다 무슨 재건축이냐 재개발해야지 이걸로 끝난거다
|
00:00 |
57 |
|
931387 |
잡담 |
“호남은 발전하면 안 되나”…반도체 딴지에 지역사회 ‘분노’
|
00:00 |
1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