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항상 아련몽롱체로 글을 쓴다
특히 자기이익을 위해 누굴 비난하고 싶을 때는 더욱 그렇다
오래전부터 그의 글쓰기 실력은 개똥같았다
인성이 개똥같기 때문일까
하지만 우리는 그가 싸지르는 글을 가끔 접하게된다
그때마다 개똥밟은 기분이 든다
특히 자기이익을 위해 누굴 비난하고 싶을 때는 더욱 그렇다
오래전부터 그의 글쓰기 실력은 개똥같았다
인성이 개똥같기 때문일까
하지만 우리는 그가 싸지르는 글을 가끔 접하게된다
그때마다 개똥밟은 기분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