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 없을 땐 왜 안만드냐고 또 난리엿음 만들게 된 맥락 이해 못하는 건 아니지만 이것 땜에 변동성이 너무 커진것도 맞고 반도체 꺼지기만 기다리는 건 너무 안일한 거 같아서 같이 얘기 좀 하면 좋은데 걍 이것땜에 다 망햇다 극단적으로 폭주하고 거기다 대고 2천대로 걍 돌아가자고 대꾸하는 건 솔직히 서로 비슷해보임
잡담 레버리지 때문에 과열된거 지적하면서 좀 차분하게 얘기를 하고 싶어도 무조건 이것땜에 다망했다고 들이박고 그럼 2천대로 돌아가자 이렇게 서로 핑퐁하면 뭐하자는 건지 솔직히 모르겠음
293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