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통신비가 너무 많이 나오는것 같아서알뜰요금제로 갈아탈까 하는데인터넷이랑 묶여있어서 핸드폰 요금도 할인을 받긴 받거든?알뜰요금제로 바꾸면 인터넷 요금은따로 통신사 가입을 해야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