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10. 19:1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유시민은 조국한테 그렇게 개인적인 부채감이 있으면 조국당 입당해서 대변인이라도 하지 그래?ㅋㅋ
- 20:06
- 조회 0
- 잡담
-
- 유시민이 들어올때도 기존 입주자는 있었고 그럼 유시민은 김대중의 민주당 원로들,오래된 당원들에게 재건축 서명 받았나
- 20:06
- 조회 6
- 잡담
-
- 호남 유치하는데 김민석 총리실이 주도해서 최초로 조율하고 그랬대
- 20:04
- 조회 76
- 잡담
-
- 사실 과거에 진짜 적이랑 비토층 엄청 쌓은 정치인이 시간이 흘러 예능으로 각광받는 지식인으로 탈바꿈 가능한것도 엄청난 복임
- 20:04
- 조회 29
- 잡담
-
- 유담 다니는 인천대 근처에 지어야하는데 ㅋㅋ
- 20:03
- 조회 63
- 잡담
-
- 드디어 염원의 작업(?)을 했다...
- 20:02
- 조회 111
- 잡담
-
- 윤석열 쪽 사람이 신천지쪽에 당원가입을 요구했다.
- 20:02
- 조회 45
- onair
-
- 굥석열은 기쁠 듯 ㅋㅋㅋㅋ
- 20:02
- 조회 182
- 잡담
-
- 그러고보면 유시민도 소위 유명유의 혜택을 가장 크게 받은 사람같음
- 20:02
- 조회 22
- 잡담
-
- mbc 국힘 신천지 입당시기 선거 앞둔 시점에 집중 입당되었는데
- 20:01
- 조회 129
- onair
-
- 돼목이 2017년 경에 정청래랑 말하면서 이재명이 정말 미래가 유망한 대선주자가 될거같다고 하니까 정청래 표정이 어두워지면서 아니라고 했대
- 20:00
- 조회 141
- 잡담
-
- 정진욱 페북
- 20:00
- 조회 132
- 스퀘어
-
- 문진석, 한동훈에 "바쁜 총수들 떡볶이 먹방 시킨 尹 행태가 겁박"
- 19:58
- 조회 143
- 잡담
-
- 대구덬인데 추경호가 너무 끔찍해...
- 19:57
- 조회 161
- 잡담
-
- 와 뉴스토마토 유시민 논평 봐봐 소름돋아
- 19:57
- 조회 422
- 잡담
-
- 지금 카페에 있는데
- 19:57
- 조회 120
- 잡담
-
- 김상욱 페북 [우리 공무원들을 사랑하고 아껴주셔요]
- 19:57
- 조회 167
- 스퀘어
-
- 유해시민 발언 뉴데에 나올정도야?
- 19:56
- 조회 105
- 잡담
-
- 박정 페북
- 19:55
- 조회 245
- 스퀘어
-
- 최민희 페북
- 19:54
- 조회 299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