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개인적으로 언론사들이 포모 부추기는 것도 문제라고 봄

무명의 더쿠 | 17:33 | 조회 수 272
부동산도 그렇고 이번 주식도 마찬가지임


물론 돈 번 사람도 많지만 수십억씩 주식에만 시드 쓰는 사람들이 그렇게 엄청 많지도 않은데


(마치 예전 부동산 광풍 때처럼) 나만 벼락거지 될것처럼 누군 얼마 벌었다 누군 어떻다 언론에서 맨날 자극적으로 기사 쓰니 다들 불안해서 무리하게 투자하는 거 같거든


근데 막상 보면 인생역전 수준으로 번 사람이 엄청 많지도 않고 그 사람들은 그거 아니어도 그정도 담력이면 다른 데서 벌었을텐데


맨날천날 포모 기사 나오니까 장 급변동 때 외국인들은 던지고 개미들이 사고


외국인들은 급변장에 신나게 달러로 바꿔서 수익 실현하니 환율은 더 안 잡히고 이런 악순환이라고 보거든?


난 jp모건 이런 새끼들이 코스피15000 간다 나팔부는 것도 저런 거 이용하는거 같아서 한대 패고 싶기도 해


진짜 돈미새 나라인거 아는데 적당히 했으면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정치 정리 구글시트📊 🔥11월 15일 2차 업데이트🔥 + 주요 이슈 정리 도와줘! 62
  • ☎️국회의원에게 정책 및 민원 제안 / 청와대 국민사서함☎️ 17
  • 💙더쿠 정치방 슬로건 모음집💙 86
  • 📘국회에서 뭘하나요📘본회의 의안 정리📘 (8월 27일 본회의 업뎃 완) 76
  • 걍 여기서 인구조사 하면 안됨? 177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이번에 호남발전 잘 되서 나도 다시 광주가서 살 날 왓으면 좋겟다
    • 18:54
    • 조회 14
    • 잡담
    • 차라리 유씨 더더더 많이 나오길-
    • 18:53
    • 조회 6
    • 잡담
    • 문재인에 자꾸 노무현 통합시키는거보니까 문재인 혼자로는 아무 힘도 감동도 없다는걸 본인들도 아는듯
    • 18:53
    • 조회 24
    • 잡담
    2
    • 호남은 지금 몇년치 누적된 표값 받는거라 이정도는 받아야 한다 생각해
    • 18:52
    • 조회 41
    • 잡담
    3
    • 유노인 저러는거에 익숙해질필요가 있음 저노친네 일주일에 3번씩 나올거라며ㅋㅋㅋㅋㅋ
    • 18:51
    • 조회 25
    • 잡담
    • 누구보다 이름표 붙이기 잘하는 거 같아 유시민
    • 18:50
    • 조회 34
    • 잡담
    1
    • 625 전쟁 이후로 처음으로 호남에 대대적 지원 좀 한다고 경상도에서 발작하는건 진짜 인간인가 싶음
    • 18:50
    • 조회 84
    • 잡담
    5
    • 내가 2016년 정청래 컷오프 될때 이런댓도 달았네 시불
    • 18:49
    • 조회 115
    • 잡담
    8
    • 나 정방 이사왔을때 우리 갈라치기에 넘어가지 말자 이랬는데
    • 18:48
    • 조회 111
    • 잡담
    3
    • 개충격 거꾸로 읽는 세계사 유시민이 쓴거 아니래
    • 18:48
    • 조회 285
    • 잡담
    20
    • 진중권이 자꾸 자기가 틀린 게 아니라는 걸 증명하고 싶어서 더 궤변을 늘어 놓았던 모습을 유시민에게 보게 될 날이 있을 줄은 몰랐음
    • 18:47
    • 조회 44
    • 잡담
    1
    • 문조털래유 라고 정확하게 명명화 시킨 게 좀 킥인 거 같음
    • 18:46
    • 조회 107
    • 잡담
    3
    • 탁현민이나 고민정이나 윤건영이나....정청래는 버린거 맞아보이는데?
    • 18:46
    • 조회 64
    • 잡담
    • 저관여층은 유심 반응 어때? 호감 이미지 였자나
    • 18:45
    • 조회 73
    • 잡담
    4
    • ㅇㅈㅊ 4인가족 알뜰요금제 쓰는 덬들은 인터넷요금은 어떻게해?
    • 18:44
    • 조회 31
    • 잡담
    2
    • 유사시민 여론 완전 나락갔군아...
    • 18:44
    • 조회 309
    • 잡담
    4
    • 안 본지 오래됐는데 이 무슨 궤변이냐
    • 18:44
    • 조회 247
    • onair
    9
    • 조국이 요구한 게 평택을 국회의원 자리였으니 망정이지
    • 18:43
    • 조회 69
    • 잡담
    • TK덬 여기 정치인들이 호남 공장 욕할 때마다 ㅈㄴ 수치스러움
    • 18:42
    • 조회 132
    • 잡담
    2
    • 지금 보면 뭔가 소름끼치는 그시절 친문 목록.jpg
    • 18:42
    • 조회 137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