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년을 결과가 성공했던 망했던, 호불호를 떠나서 민주진영 여론을 털유가 주도해왔음
근데 지금은
다수파(잼프 현정권, 친명, 뉴재명, 뉴재명 평론가 기자 등)
소수파(털래유, 털하청, 최욱, 3국, 딴베, 기타 5060 진보 커뮤)
구도인데 유시민이 본격 참전해서 돌아올수없는 강을 건넌 느낌?
그간 민주진영 여론을 주도해왔던 털이 민주정부랑 반대로 갈걸 상상도 못해봄 본인들 마음대로 안가고 기분나쁘고 자존심상한다고 이럴줄 몰랐음ㅋㅋㅋ
가장 영향력 큰 뉴미디어랑 유시민이 소수파라 앞으로 엄청 시끄러울 것 같아서 짜증나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