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호 존나 열심히 잘하는대 그런 장관 상대로 왜 저격을 하냐고 그것도 임기극초반에 저지랄한다는게 이해가 안돼어차피 최고위나가면 저관여들이 ㅈㄴ 찍어줄테니 되긴 하겠지만 적어도 난 안찍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