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김어준 까면 진짜 큰일나는거 아니었어?
아까 경향티비에 서용주나와서 말하는데 자기는 김어준 유시민 한번 비판했다가 몇년간
욕먹고 나오는방송마다 욕먹었다하고
허지웅도 10년전에 김어준에 쓴소리 해서
프로그램마다 쫒아다니면서 고통받았다하고
이런사람들이 한둘이 아닐텐데 지금은 누구나
다 팰수있는 사람들이 된게 아닌건 아닌거라고
말할수있는 자유가온게...진짜 놀랍다
진보진영 알고보면 진짜 여기야말로 문제가 많았네...
유시민 김어준 까면 진짜 큰일나는거 아니었어?
아까 경향티비에 서용주나와서 말하는데 자기는 김어준 유시민 한번 비판했다가 몇년간
욕먹고 나오는방송마다 욕먹었다하고
허지웅도 10년전에 김어준에 쓴소리 해서
프로그램마다 쫒아다니면서 고통받았다하고
이런사람들이 한둘이 아닐텐데 지금은 누구나
다 팰수있는 사람들이 된게 아닌건 아닌거라고
말할수있는 자유가온게...진짜 놀랍다
진보진영 알고보면 진짜 여기야말로 문제가 많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