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위라는게 있기 때문에 발작하는 사람들만 이상한 사람 되는거지 뭐.. 그래서 국토 균형 발전 안할 거야?. 어쩔 거야?
그리고 자기들 지역도 수혜 받고 싶으면 자기 지역구 정치인들 달달 볶아서 정부한테 예산 뜯어낼 생각을 해야지. 대통령 욕하면 지역 발전이 되나? (◔‸◔ ) 그러고 이걸 지역 주민들은 모르지 않음. 정부 욕하는 정치인들만 나중에 바보되는거..
그리고 자기들 지역도 수혜 받고 싶으면 자기 지역구 정치인들 달달 볶아서 정부한테 예산 뜯어낼 생각을 해야지. 대통령 욕하면 지역 발전이 되나? (◔‸◔ ) 그러고 이걸 지역 주민들은 모르지 않음. 정부 욕하는 정치인들만 나중에 바보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