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부에서 주식시장 좋게 할려고 여러법도 통과시키고 했는데 삼하레버를 왜 만들어서
무명의 더쿠
|
16:53 |
조회 수 984
삼하레버 안만들어도 지금 시장이 삼하에 몰릴수 밖에 없는 장인데 너무 안일했어 외국에 레버리지 상품 있는거랑 국내에 있는거랑 다른데 우리나라 국민 세계적으로도 레버 좋아하고 레버 많이하는데 세계적으로 반도체만 오른다고 하지만 지금 우리주식시장은 너무 심하고 너무 안좋은쪽으로 흘러가서 지금 이 사태를 어떻게 해야할지 참 답답하다 왜 도입했을까? 이 생각만 계속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