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솔직히 나에겐 너무 멀어보이는 일임
물론 검찰개혁을 해야하는것이고
중요한것이라는것도 알고는 있지만,
사실 요즘 경제가 너무 안좋잖아
자영업자들 힘들어서 폐업도 많이하고
투잡도 뛰고..
주식시장도 삼전닉스 제외하고
나머지 종목들 심지어 코스피 대형주인데도
신저가 막 나오는 상황임 ㅠ
하필 정부관료가 레버리지 나오려고 할때
바지가랑이라도 붙잡고 말렸어야 했는데
실패했다고 대놓고 말하는 바람에
엄청 욕먹더라고 ㅠㅠㅠㅠ
부동산도 오른다고 하고 ㅠㅠㅠㅠ
상황이 녹록치 않은데,
민주당 일부의원들 그리고 팀김어준이
맨날 보완수사권만 외치니까
너무 다른 세상 이야기 같고
솔직히 화남..
전라도 반도체 투자건으로
국힘이랑 종편이 욕할때,
우리가 아는 민주당 의원중에
의견 표명한 사람이 몇이나 됨
그저 자기들 자리 보전하고
더 힘있어보이는 세력한테 붙으려고만 하는것 같아서
내가 이런 사람들 응원하려고
당비내면서 지지를 하나
그생각 들면서 진짜 속상하더라
나도 이대로 경기회복 안되면
사업 접거나 혹은 투잡 뛰려고 생각중이거든
서민들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민주당이 되었음 좋겠고
대통령이 하고자하는 정책에
힘 실어줄 수 있는 민주당이 되어주길 바람